2015년 12월 27일 일요일

생각의 전환_Boxing Day

Edited by George Han, Music advised from Sam Choi

1년 전 나는 쇼핑은 시간 낭비라고 생각했었다.
상대방에게 주는 첫 인상에 대해 중요하다는 것을 머리로만 이해 했을 뿐...
실천으로 옮기지 못했던 과거였다.
외모보다는 내실을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고 세뇌하며 나만의 틀 안에 갇혀 있었다.

하지만 과연 정말 내실을 가꿨던 것일까? 아니면 나에 대한 무관심과 방치였을까? 


거울의 비친 나의 모습이 바로, 나의 내면 세계가 그대로 투영된 모습이라고 생각의 틀을 바꾸기 시작하니, 
사치로만 여겨졌던 쇼핑은 나의 내면세계를 함께 가꾸어 나가는 투자로 인식 되기 시작됐다.
더불어, 적은 시간적 금전적 투자만으로도 나의 내면 세계를 반영할 수 있는 나만의 이미지를 창출해 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제는 나 자신을 더욱 사랑하기로 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