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0일 월요일

Fred Factor

90년이라는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Leo 의 인생 Story book 한페이지에 포함될 수 있는 기쁜 오늘.

평소 경험해 보지 못한 Gardening 체험을 할 기회를 얻었다. 

Leo 집에서의 Gardening 은 나에게 기쁨과 충만함을 준다.

더불어, 이를 매개체로 Leo 와 교감할 수 있다는 것!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Gardening 체험을 하며 레오에게 감사한 나의 마음을 전달하고,

레오는 나에게 음식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그 마음을 전한다. 레오의 마음은 부드러운 파프리카 치킨에 의해 전해졌고, 그 환상적인 맛은 나에게 감동을 주었다. 







상대방을 위해 무언가 해 줄 수 있다는 것은 큰 축복이자 기쁨이다. 

Am I ready to help other people?

Keep progressin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