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1일 목요일

발성법 변화 시키기

[나의 내면세계에 어울리는 발성법 만들기 연습.]

나의 현재 발성법은 나의 내면세계를 온전히 전달하고 있을까? 기존에 생각지 못했던 무의식적인 부분을 의식할 수 있도록 Director 최낙훈 선생님께서 도와 주신다. 

[나의 내면세계에 어울리는 발성법 만들기 연습.]
나는 열정이 있는 사람인가? 나의 발전을 간절히 원하고 있는가? 발성법 변화란 테마를 통해 나의 발전에 대한 열정을 다시 한번 돌아본다. 
[발성법 변화를 위한 IvyCamp Global Project Winter 2016에 함께 참여하고 있는 Buddy들의 도움]
도움 받는 다는 것이 자존심이 상했다. 부족한 사람처럼 보이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주변의 도움없이 살아가고 있다고 할 수 있는가? 자존심이라는 허상을 쫓기보다는 나에게서 빠져나와 나를 객관적으로 바라본다. 그리고 인정한다. 감사하게도 친구들은 항상 도와줄 준비가 되어 있다고 내게 말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