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일 금요일

Leo의 초대_Lunch_마음을 연다



Leo의 초대로 참여한 Lunch 에서 느낀 즐거움과 가슴 벅찬 충만함을 이야기 하기 전에 어떠한 현상을 대할 때 마음을 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은 것을 먼저 공유하고자 합니다.

[Leo 아저씨와대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세요.]
http://theglobalo.blogspot.ca/2016/01/leo_1.html


1년 전 겨울, 처음 만났을 때 Leo에 대한 나의 느낌은 많이 불편했고, 어색했다.
Ivy Camp 에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지만, 밴쿠버에 와서 나의 과거의 습관을 버려야 하는 테마가 너무 어려웠고, 스트레스 받는 일이었다. 이런 나의 부정적 감정들이 Leo를 대하는 나의 태도에도 영향을 미쳤다.

그리고 지난 여름에도 Leo에 대한 나의 느낌은 아직까지 Ivy Camp 장학생이라는 의무감에서 나오는 것들이었다.
마음을 닫고 있으니, 발전에 가속도가 붙지 않았고, Leo에게서 인생의 지혜를 배우겠다는 Respect가 갖추어져 있지 않은 내 태도가 영향을 주었다.

그리고 2016년 겨울, Tom은 완전히 마음을 열고 Ivy Camp의 장학생다운 태도를 갖기로 결심했다.
진심을 다해 Leo에 대한 Respect를 하니 Leo와 함께 하는 시간이 즐거웠고 행복으로 충만했다. Leo와 함께한 2시간의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졌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현상에 대해 나의 모든 마음을 열고 대하려는 태도의 변화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마음을 연다는 것은 현상에 대한 Perception을 정확히 설정하고 Positive 한 태도를 갖는 것입니다. 의문, 불만, 의심 등의 Negative 한 감정은 0(Zero)이 되는 단계를 마음을 연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인드의 변화(“마음을 연다”)가 가져다 주는 즐거움과 행복한 충만함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