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2일 금요일

기본에 충실하기

Mandarin Class에서 배워야 하는건 중국어일까? 언어를 배우는 지혜일까? 기꺼이 소중한 시간을 우리와 함께 해준 Jessie는 언어에 대해 가져야 할 기본적인 태도를 Mandarin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우리에게 전달해 준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기본에 대한 중요성, 하지만 나는 왜 그 기본을 항상 소홀하게 생각할까? 
[사진출처: George의 Seize the moment 블로그, 블로그를 방문하시려면 클릭하세요]

Karen의 쿠키는 달았지만, 대화는 달콤 쌉싸름 했다. 달콤한 매력을 가진 Karen의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는 메시지는, 평소 기본을 소홀히한 내게 쓴 맛으로 다가 왔다. 
Buddy인 George가 Instructor로서 진행한 Chopsticks Class. 밴쿠버라는 공간에서 한국적인 테마로 이곳 Senior분들과 소통하는 감동적인 테마이다. Senior분들과 함께 즐겁게 집중하며 글로벌을 배우고, 따뜻함을 전달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우리가 현재 할 수 있는 최선의 팀워크는 무엇일까 생각해 보며 Class에 참여한다. 너무 많은 것을 하려 하기 보다는 Co-Instructor로서 역할에 충실해 보기로 한다. 
Senior 분들이 이 Class를 즐기시다 가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중심에 두고, 이에 충실하니 모두가 하모니를 이루며 발전할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다.
                      
우리의 이러한 따뜻한 한 걸음 한 걸음에 박수를 쳐주는 이곳 글로벌 무대에 감사하고, 보람을 느낀다. 그리고 우리의 공손함과, 이 순간을 위해 준비해온 열정이 Senior분들에게 전달되어 그분들의 마음에 포근한 꽃 한 송이를 피울 수 있음에 감사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